카테고리 없음

나의 꿈과 앞으로의 도전

안알려줄거임 2022. 3. 3. 17:47

나는 미래에 하고 싶은 일을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생각해본적이 없다.
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지금도 매주 몇번씩 풋살을 찰 만큼 축구를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한다.
늦은 나이이기도 하고 축구를 그렇게 잘하는 것도 아니여서 축구선수라는 꿈을 가질 수는 없지만 지금처럼 걱정없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자주 볼을 찰 수 있는 삶을 살고싶다는 꿈을 가지고 싶다.
이 꿈을 이루기위해서는 일을 하면서도 금전적이나 상황적으로도 힘들지 않는 안정된 직장을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. 앞에서도 말했지만 미래에 하고 싶은 일을 아직까지 생각해본적이 없기에 어떤 직장에 들어가야될 지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이 내가 원했던 삶을 살기위해서해야하는 노력이라고 생각하였다.
누구에게는 매주마다 풋살을 하면서 사는 것이 뭐가 꿈이냐고 비웃을 수도 있겠지만 나는 내 인생을 살면서 볼을 찰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기때문에 그 행복을 계속 즐기기위해서 노력할 것이다.